2020년 1월 27일, FORCE BLUE는 마이애미 대학의 로젠스티엘 도박장 대기 과학 학교, 필립 및 패트리샤 프로스트 과학 박물관, 플로리다 환경 보호부(FDEP)의 과학자들과 함께 미군 베테랑 다이버들과 힘을 합쳐 플로리다 키 비스케인 해안에서 축구장 길이만큼 펼쳐진 산호초를 복원했습니다. 적절한 제목으로 프로젝트를 기록한 동영상입니다.100야드의 희망은 주에서 주최하는 Super Bowl LIV에 앞서 플로리다의 산호초를 활성화하려는 NFL Green, Verizon 및 앞서 언급한 과학 파트너와의 파트너십 노력에서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SEAL과 과학자들은 같은 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협력과 헌신을 통해 다른 사람들이 이 국보에 참여하고 보호하도록 영감을 주기를 바랍니다." FORCE BLUE의 전무이사이자 공동 창립자인 Jim Ritterhoff가 말했습니다. 현재 FORCE BLUE는 전직 특수 작전 참전 용사 및 군사 훈련을 받은 전투 다이버를 재교육하고 재배치하여 도박장 보존 노력을 지원하는 세계 유일의 비영리 조직입니다.
조직의 기원은 2015년 공동 창립자인 Jim Ritteroff, Rudy Reyes 및 Keith Sahm이 퇴역군인과 도박장 보호론자들을 하나로 묶어 두 가지 모두의 발전을 위한 임무에 합류했던 때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오늘날 이 비영리 단체는 이라크와 해외에서 여러 차례 봉사한 후 우울증과 PTS를 겪은 Reyes와 같은 전직 전투 잠수부들을 돕기 위해 "선교 치료"를 제공하는 유일한 조직입니다.
창립 이래로 비영리 단체는 100명 이상의 정예, 고도로 숙련된 운영자를 재교육하고 재교육했으며, 그들을 국내 최고의 도박장 과학자 및 보존 전문가와 짝을 이루어 전 세계적으로 수십 개의 도박장 서식지에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배치했습니다. 최근 조직에서는 다이빙 및 도박장 생물학 교육을 위해 골드 스타 가족을 위한 도박장 보존 학교를 시작했습니다.
Fortress 전무이사 David Moson은 도박장 BLUE를 자랑스럽게 지지하며 현재 조직의 재정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열렬한 다이버인 Moson은 팀의 복원 노력에 기여하고 100 Yards of Hope 사이트에서 공동 창립자들과 함께 다이빙하면서 도박장 BLUE의 영향을 직접 알고 있습니다.
"나는 도박장 BLUE를 지지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Moson은 말했습니다. "미 해군 장교의 아들로서 퇴역 군인의 삶과 지구를 더 나은 삶으로 만드는 조직에 함께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은 영광입니다."